MOTV(모티)는 모바일tv를 줄인 말이며, 최근 핸드폰이나 스마트tv(OTT플랫폼)를 통한 시청 형태로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.
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방송 중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에 노출되는 광고로써 SKIP이 안되며, 자연스럽게 노출이 되는 브랜드 이미지광고에 적합한 매체입니다.
기존 케이블 송출을 통한 방송광고와 달리 온라인 기반으로 송출되는 형식의 방송 송출 형태의 기존광고의 대체광고로, 기존광고비용의 1/10도 안되는 광고비 책정으로 비용대비 노출빈도를 높일 수 있으며 광고효과가 매우 높은 매체입니다.
TV에서 보는 YTN, 한국경제TV, 연합뉴스TV, 스크린골프존TV 프로그램을
모바일에서 볼때의 대체광고를 집행하는 상품입니다.
-TV에 비해 광고비가 저렴하며 실시간으로 보이는 시청자(노출) 수
-자유로운 소재길이 15" 20" 30" 60" 120"
-온라인 광고로 심의제한이 가벼운 광고 (병원, 대출, 주류광고 집행가능)
-다양한 플랫폼 동시 노출 (유튜브, 네이버TV, 카카오TV, 아프리카TV 등)